다양한 직무 전문가들이 함께 일하며, 지속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인사 | 교육 | ESG경영 | 총무 | 재무회계 | IT(디지털) | 법무 | 마케팅 |
디자인 | R&D | 품질관리 | 구매 | 영업관리 | 영업지원 | 가맹점개발 | 인테리어 |
|
|
---|---|
회사와 개인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부서이며, 인사제도 기획, 인재 채용, 인력 운영, 평가, 보상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제도개선 및 인력육성 - 인사관리 및 채용 - 노사관계 조정 및 규정 설립 |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과 가맹점주의 역량강화를 지원하는 부서이며, 가맹점주 및 SV교육 담당자로서 가맹점 교육 및 모니터링 점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가맹점 교육 매뉴얼 제작 및 업데이트 관리 - 가맹사업본부 신규 및 재직자 교육 기획 및 운영 - 사내 조직문화 개선 프로그램 운영 |
기업의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활동을 추진하는 부서이며, ESG활동 기획 및 실천,평가 대응, ESG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 활동기획 및 실행, 외부평가 대응 - 회의체 운영을 통한 ESG 전략방향 수립 - 국내외 ESG트렌드 리서치 및 개선과제 도출 |
회사의 경영활동을 지원하는 부서로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최적의 근무 환경 구축을 통해 임직원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며, 전사 규정과 자산 관리를 통해 회사 전반의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 - 자산 관리 - 사옥 관리 - 전사규정 관리 |
회사의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구축하고 성장을 지원하는 부서이며, 자금 조달 및 운용, 회계처리, 세무전략 수립, 예산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기업의 재무 상태를 투명하게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회계 처리 및 재무보고 - 세무 전략 수립 및 관리 - 내부 통제 및 프로세스 개선 |
IT 전략 및 시스템 개발,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하는 부서로, 부서 간 업무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업무 효율성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지원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 - IT 전략 수립, 프로젝트 관리 및 추진 - IT 서비스 개발, 유지보수, 위탁관리(POS, KIOSK, 배달, 홈페이지, 앱, ERP, BI) - IT 인프라 관리 (네트워크, DB, 서버) 및 정보보완 관리 |
법적 검토를 수행하여 법적 문제를 사전에 예방하고 이익을 보호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법적 안정성을 확보하고, 리스크를 최소화하여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안정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 기업 법무 일반 (계약검토, 법률자문) - 소송/분쟁 및 리스크 관리 - 준법통제 체계 구축 및 수행 |
브랜드의 인지도 향상과 매출 증대를 목표로 하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부서입니다.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 분석을 바탕으로 홍보마케팅 활동을 진행합니다. | -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및 SNS 채널 운영 - 프로모션 전략 기획 및 제품 홍보물 디자인 기획 - 언론홍보 및 위기관리 등 PR 활동 |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을 통해 고객의 관심을 끌어 매출 증대에 기여하는 부서입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브랜드 BI 매뉴얼 정립 및 가이드 구축 - 신메뉴 디자인 아이디어 도출 및 기획 - 디자인 트렌드 분석을 통한 다양한 디자인 아웃풋 개발 |
외식 프랜차이즈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하여 메뉴를 기획하고 개발하는 부서입니다. 경쟁력 있는 신메뉴 개발을 위해 주기적인 품질 점검 및 원가 분석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 신메뉴 연구 및 개발 - 시장 조사 및 고객 니즈 분석 - 조리 테스팅 및 품질 개선 작업 |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하여 철저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개선활동을 수행하는 부서입니다. 특히 식자재 품질 기준 및 규정 수립에 중점을 두어 식자재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 - 협력업체 품질 audit진행 및 평가 - 품질 관리 시스템 운영 및 인증 관리 - 품질 개선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
본사 및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식자재의 구매 계획을 수립하고, 공급체인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부서입니다. 최적의 가격과 품질로 구매를 달성하기 위해 공급업체 관리와 협상을 통해 식자재를 적시에 공급합니다. | - 구매전략 수립 및 계약 진행 - 협력업체 관리 및 신규업체 발굴 - 원가 절감 및 상품 품질 문제 해결 |
가맹점주와의 긍정적 관계를 유지하며 가맹점의 성공적인 오픈과 안정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매출 분석 및 운영 관리, 운영 교육 및 컨설팅 등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며 회사의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 - 매출 분석 및 운영 전략 수립을 통한 성과 관리 - 가맹점 오픈 지원 및 지속적인 QSC관리 - 가맹점 운영에 필요한 교육 및 컨설팅 제공 |
전국의 점포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점포의 성공적인 운영을 지원하는 부서입니다. 회사와 가맹점포 간의 원활한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며, 가맹점의 성과 극대화를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수행합니다. | - 회사와 가맹점포 관련 계약 체결 및 관리 - 운영, 점포개발 실적 및 가맹점 실적 관리 - 보험 관리 및 CS (단체 주문 응대) 등 행정 업무 지원 |
신규 가맹점 개발을 위한 우량 입지 분석으로 새로운 가맹점의 위치를 발굴하고 확보하는 일부터 임대차 계약관리까지 담당합니다. 잠재적 입지에 대한 분석과 프랜차이즈 수익 구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가맹점 개설을 촉진합니다. | - 신규 가맹점 위치 발굴 및 계약 관리 - 점포 개발 계획 수립 및 실행 (창업 설명회 진행) - 창업 설명회를 포함하여 점포 개발 계획 수립 및 실행 |
매장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제공함으로써 매장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디자인과 분위기 개선을 통하여 고객의 매장 경험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는 디자인 기획 및 구현 - 오퍼레이션에 최적화된 레이아웃 구성 - 신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존 매장 개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