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 선정

ESG(환경보호, 사회공헌, 윤리경영)경영을 추구해왔던 한솥도시락이 그 공적을 인정받아 'UN SDGs협회 글로벌 지속가능 브랜드 40'에 선정되었습니다.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중 최초로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파트너쉽 홈페이지에 소개된 한솥도시락은 앞으로도 ESG경영을 통하여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이념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가겠습니다.

SDGs(Sustainable Development Goals)란?

지속가능 개발목표 또는 지속가능 발전목표를 뜻함. 2015년 만료된 새천년발전목표(Millennium Development Goals, MDGs)의 후속 목표로 채택되었다.

슬로건은 ‘단 한 사람도 소외되지 않는 것(Leave no one behind)’으로, 2016년부터 2030년까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이 함께 이행한다. 2030 지속가능발전의제(Transforming our world: the 2030 Agenda for Sustainable Development)라고도 한다.

UN에서 2015년에 채택된 의제로, 2030년까지 이행하며, 17대 목표, 169개 세부목표, 230개 지표를 담고 있다.

SDGs 17대 목표 내용

SDGs 17대 목표 내용

더 많은 이야기

  • 한솥의 비전

    한솥의 비전

    한솥의 비전

  • 한솥의 약속

    한솥의 약속

    한솥의 약속

  • 한솥 NEWS

    한솥 NEWS

    한솥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