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 라는 기업이념 아래, 고객이익을 최우선으로 하며 엄선된 좋은 식재료만 사용하는 대한민국 외식종합기업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입니다.
그 옛날, 마을잔치가 열리면 우리의 어머니들은 모두 솥을 걸었습니다. 그 솥밥을 나눠 먹으며, 우리는 친구가 되었고, 추억을 나눠 가졌지요. 따끈한 한 끼를 중심으로 친구가 되고, 연인이 되고, 가족의 마음에 온기가 넘치는 한 솥. 저희는 그 따끈한 한 끼의 힘을 믿습니다.
언제나 가격 이상의 가치를 누리실 수 있도록 접객 서비스와 청결까지 늘 고민하며 갓 지은 솥밥과 같은 한 끼를 대접하겠습니다.
한솥은 손해를 감수하고서라도 원칙과 신념을 지킵니다. 언제나 고객에게 드릴 수 있는 가치를 최우선으로 삼기에 고객이 믿고 사랑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지요. 그것이 한솥 도시락의 가격이 늘 착한 이유입니다.
또한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 운영을 통해 가맹점주에게 변함없이 사랑 받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고객에게, 가맹점주에게 무한한 신뢰와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것이 따뜻한 대한민국을 만들고, 인류사회발전에 조금이라도 기여하는 일이라고 믿기 때문입니다.
한솥은 식재료 앞에서는 한없이 까탈스럽습니다. 신선하지 않아도, 합리적인 가격이 아니어도 한솥이 될 수 없습니다. 건강하지 않으면 결코 한솥이 될 수 없습니다.
외식기업은 그 어떤 기업보다도 더 고객님을 소중하게 생각해야 한다는 것이 한솥의 신념입니다. 한솥의 도시락이 건강해야, 고객 또한 건강해질 수 있다는 믿음, 그것이 한결 같은 한솥의 초심입니다.